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무휼 2020. 6. 4. 08:44

본문


다음과 같은 간단한 평판 관리 팁으로 성공 찾기



모든 곳의 사람들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하나의 오류, 그리고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다.


평판이 나빠지면 회복하기 어렵다.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즈니스의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항상 고객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자격이 있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해 구매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고객에게 최근에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방어를 증명하는 것이다.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추천서를 받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논평은 영향을 덜 받게 될 것이다.




불행한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더 잘 만들어질 수 있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고객들과 거래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도록 고객 불만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질 때, 검색 엔진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올릴 수 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특히 불만을 시정하기 위해 큰 폭의 할인을 제안한다면 더욱 그렇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자주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것을 문제 삼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사회적 존재를 감시하면 사업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싹을 빨리 틔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이 번창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다룰 필요가 있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너희 둘의 말을 읽으면, 그들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항상 고객에게 솔직하고 정직하게 대하고, 어떤 실수라도 인정하라.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아무것도 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항상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반복적으로 실수를 하면 지역 경제계에서 좋은 평판을 쌓기 어려울 것이다.


실수는 일의 종말을 의미할 수 있다.


그런 일이 네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네가 그녀에게 읽어준 팁을 이용해서 훌륭한 명성을 유지해라.